일기/후기

서울역 꼬꼬마 김밥

문베디드 2016. 2. 13. 21:18

서울 집에서 볼일을 마치고 대전으로 돌아가는길

나도 이제 대저너가 되는구나ㅎㅎ 설렘설렘~

기차에서 뭘 할까 하다가 기차에선 기차에 집중하기 위해 서울역에서 산 꼬꼬마 김밥 리뷰를 한다.

서울역에서 기차타면서 뭘 먹을까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

--

제품명: 야채김밥

가격: 3,000원

구성물: 야채(당근, 단무지), 김, 밥, 젓가락, 겨자간장(매움)

일단 제품 사진! 좀 먹다가 리뷰 써야겠단 생각이 들어서 반정도 먹은 사진이다.

딱 보면 원래 6줄정도 들어있지 않았을까? 사실 기억이 안나지만 그럴 것 같다.

그럼 김밥을 좀 자세히 보자

당근이랑 단무지가 들어있다. 누가 봐도 야채김밥이라는 이름에 어울리는 모습이다.

저런 구성으로 3,000원에 먹는걸 좋아하는 사람도 있으니까 아직도 팔고 있겠지? 근데 그게 나는 아니었다..ㅋㅋㅋ

원래 참치 먹으려고 찾아갔는데 야채만 된다고 하고... 나는 밥이 먹고싶지만 도시락은 번잡해서 김밥을 택했다.

맛은 그냥 단무지 맛이다. 그나마 당근이 풍미를 약간 더해주는 정도

2,000원이면 만족할만한 맛이다.

암튼.. 더 주절주절 하고싶지만 기차가 속도가 줄고 있는게 곧 대전에 도착할 것 같다.

서울역에서 간단히 끼니를 해결하고 싶은 사람은 참고하시라!!


#서울역 #뭐먹지 #꼬꼬마김밥 #야채김밥

'일기 >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화] 탑건  (7) 2022.08.01
삼성 적성검사  (0) 2015.08.24